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살빼는법 운동추천 식단 단기간 살빼는법

카테고리 없음

by 43754498 2020. 10. 7. 16:11

본문

살빼는법 운동추천  식단 단기간


안녕하세요 !


이번 추석에는 가족들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쉬는날이라 그런지

넘나 많이 먹고, 뒹굴뒹굴 거린거있죠!?


그래서 무려 2KG가 쪄버렸어요 엉엉 ㅜㅜㅜ,,




저처럼 추석때 음식을 잔뜩 먹고 살이 왕창 찌신분들이 

오늘 제 포스팅을 정말 유용하게 볼 수 있을것같아요 ~!


오늘은 살 빼는 방법, 운동과 식단 등등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!


사실 다이어트라는게 작심 3일이잖아요,, (저만 그런가요?)

그래서 오늘은 최대한 오래오래 할 수 있는 저만의 방법을 공유 해 보려고 해요 !


[ 살 빼는법 ]

살을 빼는 방법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~


식단 조절을 할 수도 있고, 운동으로 건강하게 살을 뺄 수도 있고,

의약품의 효과를 본다던지, 정 안되면 지방흡입까지 !!


비만은 정말 심각한 성인병을 불러 일으킬 수 있기때문에

관리가 정말 정말 중요해요 !!


운동으로 살을 빼는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인데요 !

운동을 하기 전에 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첫단계는 마음💜가짐 이라고 생각해요 ~


이번엔 정말 성공하자 ! 라는 마음을 먹고 운동을 하면

아무리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게 되는것같아요 ~

마음먹고 시작하기가 힘들잖아요 !?


저의 꿀팁은 옛날에 날씬했던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해 두었어요 !




그 사진만 보면 다시 옛날처럼 돌아가고 싶어서 운동의지가 활활 타올라 

더욱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거든요 !


하지만 하나의 사진만을 가지고 배경화면을 하니까 뭔가 무뎌지더라구요~

그래서 한달에 한번씩 배경화면을 변경 해 주었어요 ㅋㅋㅋㅋ


진짜 말로 들으면 에이~ 이게 무슨 꿀팁이야!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

저는 이 방법을 통해 정말 효과를 많이 보았어요 !!


특히 운동할때 배경화면 한번 봐 주면 효과 2배예요 !! ✌🏻


[ 운동 추천 ]

저는 따로 운동은 하지 않았어요 !!!


사실 처음에는 홈 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해 보았는데

너무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ㅠㅠㅠ...


그래서 저는 운동 대신에 칼로리를 금방 소모할 수 있는 방법을 택했는데요 !

바로 춤추기 입니다 ! 🎶




저는 춤 추는걸 정말 좋아했어요 !

아주 어렸을때부터 항상 춤을 추었는데, 성인이 되고 난 이후로 생활이 넘나 바빠져서 더이상 연습실에 가서 춤을 출 수 있는 상황이 되지 않아서 한동안 못췄는데요 ~


여전히 연습실 갈 상황은 되지 않지만 집에서 TV로 유튜브를 연결해 따라 추었어요!


신나게 춤 추고 흔들고 즐기다보니 살이 정말 금방 빠지더라구요 !! ㅋㅋㅋㅋㅋ

남들이 보면 웃길수도 있지만 뭐 어때요 ! 내 집인데 😙



하지만 저도 그렇다고 운동을 아예 하지않은건 아니예요! 💪🏻

간단한 운동들을 해 주었는데요 ~


먼저 다이어트의 핵심 이라고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! 🚴🏻‍♀️


유산소 운동은 아침 공복일때 해 주었는데요 !

저는 원래 아침을 먹지 않는편이라 공복 운동을 하기 수월했어요 ~!


유산소 운동의 대표적으로는 조깅, 달리기, 자전거타기, 마라톤, 수영 등등이 있죠!

저는 아침에 1시간씩 줄넘기를 하며 유산소 운동을 하였어요 🤸🏻‍♂️



[ 식단 관리 ]

저는 정말 안 해본 식단은 없을정도였어요 

할리우드 48시간도 해 보고, 1일 1식, 간헐적 단식,  원푸드 다이어트 등등,,


이렇게 많은 식단을 하다 사람들이 효과를 많이 보았다는 1일 1식을 하였는데요 !

아침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먹는 조건으로 하루에 한끼만 먹었어요 !




하지만 이렇게 하다 보니 배고파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ㅋㅋ,,,

그래서 저는 저 만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였는데요 !


바로 삼시세끼 다 먹되 양을 줄여서 먹기 !

근데 사실 저는 아침을 먹는 편이 아니라서 

점심, 저녁의 식사 양을 정말 많이 줄여서 먹었어요 !


되도록 기름진것이나 밀가루, 인스턴트는 피하고, 한식 위주로 !!




이렇게 하니 질리지도 않고, 맛없는 닭가슴살을 먹지 않아도되서 넘나 좋았어요!

운동을 많이 못한 날에는 훈제 닭가슴살 한개와 샐러드만 먹었답니다 😊

(그냥 닭가슴살 못먹어 ,,,, )


하지만 거의 대부분은 양을 작게 하여 식사를 하였어요 !

목표 몸무게에 도달하고 나서도 위가 줄어서인지 먹는 양이 줄었어요 ㅋㅋㅋ


[ 단기간 살빼기 ]

단기간으로 살 빼는건 정말 사람 하나 죽는 일인듯 해요 Wow,,,😫


다이어트는 장기적으로 보고 하는거라고 들었지만

단기간에 살을 급하게 빼야하는경우가 있잖아요 ?


저는 작년 워터밤 축제를 가기 위해 살을 단기간으로 빼 본적이 있었는데요!

워터밤 가서 놀다가 실신할뻔 했어요 ㅋㅋㅋㅋ,,,,,,


그때 했던 방법은 할리우드 48시간 이었는데요!

48시간동안 할리우드 주스만 마시는거예요 !

대신 탄수화물 절때 금지 !!!


주스만 마시니까 운동 안해도 된다 ?? 절때 노우노우 ,,


극강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 

92시간동안 할리우드만 마시기 + 운동 2시간을 매일 반복했어요

그니까 저는 4일동안 할리우드 음료만 마신 꼴이죠!


물론 보식으로 방울토마토와 오이, 양상추를 함께 먹기는 했지만요 !


그 결과 4일만에 몸에 있는 수분이란 수분은 다 빠져 몸무게는 줄었는데

외관상 별 차이는 없었어요 ,,,



운동은 유튜브 마일리 사이러스로 홈트레이닝을 했는데요 !

처음 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스트레칭 많이 하시고 하는게 좋아요 !

스트레칭 안하면 후회해요,,




오늘은 제가 다이어트 할 때 꿀팁을 작성 해 보았는데요 !

이 방법은 저에게 맞는 방법을 포스팅 한 거라서 여러분들과는 맞지 않을 수 있어요 !




뭐든 자신만의 방법을 찾는게 좋은것같아요 ㅎㅎ


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께요 ! 감사합니다 ~!



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