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~!
카드를 사용하다보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일이 정말 많은것같아요 ~
저도 한달에 한번씩은 고객 센터를 이용하는것 같은데요 !!
특히 카드를 분실 하였을때는 "고객센터", "분실신고" 가
가장 먼저 머릿속에 떠오르는것 같아요 ~!
정말 고객센터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고마운 분들이세요,,,,
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^_^,,
오늘은 많은 카드 고객센터 중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포스팅 할꺼예요
위 링크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링크예요~~~
현대카드는 정말 많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것같아요 ^^
이번에 현대카드에서 새롭게 출시된 카드 광고를 보았는데 정말 창의적이더라구요~!
그래서 눈길이 한번 더 갔던것같아요 !!
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고객센터 탭이 따로 있어요 ~
위 사진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메인 페이지를 캡쳐 해 온 사진입니다 ~~
사진에서 보이시는것과 같이 정말 많은 문의를 할 수 있는데요!!
비밀번호 분실같이 간단한것 부터 카드 정보까지 복잡한것
모두!!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고 상담이 가능 하답니다 ^^
또한 위에 보이시는 사진과 같이 다양하게 고객센터를 이용 하실 수 있으세요 ~
전화번호는 1577-6000번 입니다 !
위 번호로 전화하셔서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되는데
ARS가 친절하게 안내를 해준답니다!
말하는 ARS와 누르는 ARS가 각각 있어서
편하신 AR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^^
또한 문자로 상담하는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신데요!
저는 전화가 하기 곤란한 상황일때는 문자로 하는 ARS도 많이 이용하는 편 입니다 !
본인 확인 후에 답변이 오는데 폰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
문자가 더욱 편리한것같아요 !
여러가비 고객센터 이용 방법이 있으니 편하실때로 골라서 이용하시면 될 듯합니다
위 사진처럼 국내 전용과 해외 전용이 따로 나뉘어져 잇어요 ~
또한 기본적인 카드업무는 1577-6000으로 전화를 하면 되지만
거래 승인이나 금융 서비스, 케어서비스 등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업무들은
번호를 따로 따로 하여서 소비자들이
더욱 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분리 해 놓았더라구용!
온라인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시간은 따로 제한되어있지 않아요 ~!
하지만 상담사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~!
시간을 딱 맞춰서 전화를 하는것보다 그 전에 미리미리 전화를 하여 상담받는것이 더욱 좋겠죠?!?!
이렇게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^^
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갰네요 !
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~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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